NOTICE

뒤로가기
제목

PRODUCT NOTICE [SHOES]

작성자 NEGATIVE THREE(ip:)

작성일 2021-07-01 15:24:37

조회 5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Product Notice]

-  사용된 소재 특성에 따라 약간의 색상 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모니터의 밝기, 해상도의 차이로 제품의 색상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연가죽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스크래치, 튼 살, 주름, 반점, 모공, 힘줄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제작 과정 중 약간의 흠집이나 주름, 본드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네거티브쓰리의 제품들은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 감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 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사이즈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이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 안내]

-  배송은 CJ대한통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  프리오더 기간이 아닌 경우 영업일 기준 (주말/공휴일 제외) 1~3일의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1~2일 정도의 배송일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발송 전 주문사항변경이 있으실 경우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상담, [고객센터(070-4283-3499)]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주시는 문의는 답변이 느리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  모든 환불은 처음 결제하신 수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카드 취소요청은 카드사에 따라 4~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처리 안내]

-  교환/반품은 수령 후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상담, [고객센터(070-4283-3499)]로 접수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상품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주시는 문의는 답변이 느리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반드시 저희 측 회수를 통한 우체국 혹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받으신 택배사를 제외한 타 택배 이용으로 인해 추가 발생하는 요금은 고객 부담이므로, 유의 부탁드립니다.

   (접수되지 않은 교환/반품 제품은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소비자 보호법 18조 9항에 의거하여 배송료 고객부담이며, 왕복 택배비 7,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는 동봉 시에 분실 위험이 있어 계좌이체로 결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불량상품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고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불량 또는 제품 오배송의 경우에도 우체국 택배나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추가되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오니, 최초 배송이 진행된 택배사를 이용하여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비랍니다. 

   (혹, 제품 불량인 경우에도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계좌 신한은행 110-481-510232 김동원(노츠)

 

-  핸드 메이드 제품 특성상,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제작 기간부터 배송까지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상품을 구매하시기 전 색상 및 사이즈를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네거티브쓰리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100%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제품 3mm 범위 이내의 오차는 공정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교환이나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 2항에 의거하여 아래 사항에 부합되는 상품들은 절대 교환/반품/기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1)사용감이 느껴지는 제품

      : 네거티브쓰리의 전 제품들은 가죽으로 제작되어 주름에 민감하기 때문에 한번의 착화로도 사용감이 느껴지기 쉽습니다. 또한 신발 밑창의 기스가 발생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천연 가죽 특성상 제작 중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주름이 있을 수 있지만, 착화 시 생긴 주름과는 전혀 다른 형태이므로 제품을 받아 착화하실 때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  위 사진처럼 착화하셨을 때 생긴 주름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한 제품은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었다고 판단되어 절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후 네거티브쓰리 측으로 교환/환불 의사를 전달할 경우 (불량상품 포함)

      : 상품을 수령하신 뒤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일주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수령 후 일주일을 초과하였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송 시 반드시 배송받으셨던 상태로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하신 상품 검품 후, 위와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객님께 착불 반송 처리되며, 반품접수 이전에 상기 규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A/S]

-  무상 A/S에 포함되는 사항은 [가죽 갈라짐 / 굽 갈라짐 / 꽉 낌 조절 등]이며, 제품 수령일 기준 3개월 이내 1회의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  이에 포함되지 않는 수리는 유상으로 제공되며 수선의 내용에 따라 별도의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무상 및 유상 A/S는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상담, [고객센터(070-4283-3499)]를 통해 문의 & 접수된 후에 지정된 절차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무상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7,000은 고객 부담입니다.


 

 

[취급 시 주의사항]

-  네거티브쓰리의 제품은 천연소재(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반면 이염의 가능성이 있어 상품 착용시 밝은 색상의 양말 착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천연 피혁(스웨이드, 돈피 등) 제품은 수분에 약한 소재로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장시간 착용시 이에 의한 탈색과 자국이 남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수분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분에 장시간 노출되었을 시, 신문지나 마른 수건을 말아서 구두 안쪽에 넣어주시고 외부의 물기는 닦아서 그늘에 건조해 주시면 됩니다. 건조될 때까지 되도록 착용을 피해주시고 착용 전 방수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도포해 줍니다.

-  세제의 세탁 및 직사광선 또는 습기가 있는 곳의 상품 보관은 상품의 변형과 변색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신발에 묻은 먼지나 오염은 부드러운 솔로 가볍게 털어내거나, 가죽 전용 클리너를 마른 천에 묻혀 닦아낸 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밝은 색상의 가죽은 장시간 착용으로 유분기나 수분기가 빠지면서 색상이 밝아질 수 있으며 슈크림을 도포하여 영양 공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네거티브쓰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